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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및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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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목표와 방향

운영목표와 방향의 미션을 보여줍니다.
미션

전자정부 시대에 걸 맞는 신속 · 정확한 민원처리 등을 통해 민원인의 기대욕구에 부응할 수 있는 최상의 민원 서비스 제공

운영목표와 방향의 성과지표을 보여줍니다.
성과지표
  1. 1고객 맞춤형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 다양한 민원제도 및 시책의 충실한 이행
    • 민원사무처리상황 점검(월1회)으로 민원처리기간 단축
    • 보호계층 민원안내 강화 : 안내공무원배치
    • 미소·친절·청결 교육으로 민원서비스 역량 제고
    • 실시간 모바일 민원만족도 조사 실시
  2. 2법정·생활민원 신속 처리 및 적극적인 정보공개로 투명행정 구현
    • 민원사무처리상황 점검(월1회)으로 민원처리기간 단축
    • 민원사전심사청구제 및 민원후견인제 운영
    • 시민 만족도 향상을 위한 비공개 원문 목록 지속 정비
  3. 3가족관계등록 업무의 완벽수행
    • 가족관계등록부 및 전산제적부 오류내용 지속적 정비
    • 결격사유 신규․폐기 등록관리 철저 및 신속한 회보처리
    • 안심상속 원스톱 서비스 제공
  4. 4맞춤형 차량등록 서비스 제공으로 감동행정 구현
    • 자동차 종합검사 ·조종사 적성검사 등 검사기간 안내서비스 제공
    • 법인·단체차량 변경사항 신고 홍보
    • 상속이전 미이행 차량 상속안내
담당부서 :
열린민원과
담당자 :
김미연
연락처 :
041-930-3761
최종수정일 :
2023-08-29 1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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