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영상 추천영상 닫기
더보기
제목 친환경 블록 생산·시공 '에코스톤'
  • · 등록일 : 2019-06-20
  • · 재생시간 : 00:04:17
  • · 조회수 : 4,338
  • · 좋아요 : 38
공유 좋아요
/환경을 생각하고 사람을 생각하는
친환경 보강토 블록 생산·시공 전문기업

/오늘 소개할 기업은 바로 ‘에코스톤’인데요

/생산에서 시공까지 완벽한 원스톱 시스템을 갖춘 에코스톤’을 지금부터 만나봅니다

/보령시 웅천석재 전문화 농공단지에 위치한 에코스톤은 20여 년간 건축자재와 보강토블록을 생산하였고 특히 ECO-Stone블록이라는 새롭고 획기적인 블록을 개발하였는데요

/김희태 / 에코스톤 대표이사
저희 회사는 보강토블록과 토목자재를 2000년 부터 20년간 제조 납품을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제품생산에 대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해 만족할 수 있도록 공장시설을 최신 자동화시스템으로 설치하여 규격화 되고 견고한 보강토블록과 토목자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보강토 블록은 다양한 건축과
토목건설 현장 등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잖아요.
에코스톤의 블록은 어떠한 특징을 지니고 있나요

/김희태 / 에코스톤 대표이사
저희 에코스톤 보강토블록의 가장 큰 특징은 보령의 남포오석을 이용한다는 점 입니다.
찾아볼 수 없는 짙은 회색계통의 블록을 생산할 수 있으며 시공완료시 안정되고 고풍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강토블록과 토목자재를 약 20여종 생산하고 있으며 블록제품을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하기도 하면서 시공까지 할 수 있는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에코스톤은 체계적인 절차를 통해 완벽한 시공을 하는 기업으로도 유명한데 기초터파기, 기초 콘크리트, 첫단블록 설치 골재 뒷채움 부설 및 다짐, 보강재 포설,
선형정리 및 첫단블록 설치와 골재 뒷채움 부설 및 다짐 반복시공을 통해
보다 멋진 건축을 선보이려 고민하고 있습니다

/김희태 / 에코스톤 대표이사
저희가 생산하고 있는 제품은 대규모 토목택지개발과 아파트와 전원주택 토지정리, 산사태 우려지역 제방쌓기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납품실적으로는 주요 관공서와 테마랜드 조성, 아파트 신축현장, 전원주택단지, 농공단지 사면 등 보령지역과 타 도시외 농촌에 보강토블록과 토목자재를 납품하고 있습니다.

/대표님 에코스톤의 앞으로의 계획과 비전이 궁금한데요

/김희태 / 에코스톤 대표이사
앞으로 우리 에코스톤은 보강토블록과 토목자재의 정형화 된 규격을 벗어나 새롭고 한단계 발전된 미적인 감각을 겸비하기 위해 아주자동차대학과 산학연계하여 연구중에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과 다양한 블록을 빠른 시일내에 소비자가 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를 비롯한 에코스톤 모든 임직원들은 항상 노력하고 연구하는 자세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친환경 블록을 완벽한 원스톱 시스템으로 생산·시공하는 ‘에코스톤’

/기업하기 좋은 S등급 도시 보령에서 그 활약상을 더욱 기대해 봅니다
열려라!톡톡 중소기업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