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영상 추천영상 닫기
더보기
제목 글로벌 자동차부품 전문기업 '한국후꼬꾸(주)'
  • · 등록일 : 2019-05-17
  • · 재생시간 : 00:04:39
  • · 조회수 : 4,946
  • · 좋아요 : 439
공유 좋아요
/자동차 부품에 대한 개발연구와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기업이 보령에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유망 기업은
자동차부품 전문기업 ‘한국후꼬꾸’ 인데요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을 지닌 ‘한국후꼬꾸’를 지금부터 만나봅니다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한국후꼬꾸’는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하는 등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데요

/A 공장장님 : 1987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최고의 기업, 최상의 품질, 최적의 환경」 이라는 모토 아래 전 직원이 하나 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450여명의 임직이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한 결과 2015년에는 매출액
1,000억원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2011년 보령시 관창일반산업단지에 댐퍼퓰리(DAMPER PULLY) 생산라인으로는 단일품목 세계최대 공장을 준공 후 보령지역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 등 보령시와 함께하는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고 있는데요

/A 공장장님 : 보령으로 생산라인 이전 후 정부로부터 지역 일자리창출 공로를 인정받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표창’을 수상한 바 있으며, 관내 다문화가정 지원 활동과 인근 농촌마을의 일손을 돕고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는 “ 1사1촌 자매결연”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전통을 이어 기술혁신까지... 한국후꼬꾸는 우수한 기업으로 인지도가 높은데요.

/국내 최초 댐퍼퓰리(Damper Pulley)를 생산하는 공장으로 시작.

/한국후꼬꾸 기술연구소는 멈추지 않는 도전과 혁신의 기술력으로 국내외 특허출원 및 등록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을 보호하며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A 공장장님 : 한국후꼬꾸는 현대⦁기아자동차그룹, 르노삼성자동차, GM코리아, 쌍용자동차 등 국내 완성차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GM, FORD, FCA 등 북미, 유럽의 주요 완성차 기업에 납입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엔진의 크랭프샤프트에 장착되어 엔진소음 및 진동을 저감시켜주는 댐퍼퓰리, 자동차 유리를 닦아내는 장치인 와이퍼 블레이드, 전기차 베터리 가스켓 등 엔진부품과 고무부품에 대한 특화된 기술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한국후꼬꾸는 「필요한 사람이 되자!」 라는 사훈과 「책임지는 회사, 신뢰받는 회사, 앞서가는 회사」 라는 경영이념 아래 세계 최고의 품질로 고객에게 보답하고 있습니다.

/A 공장장님 : 한국후꼬꾸 권순묵 회장께서는 “미래는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도전하고 개척하는 것이다” 라는 말씀을 자주 하십니다.

/한국후꼬꾸 임직원은 아시아를 넘어 미국과 유럽 등의 글로벌 마켓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Q 아나 : 한국후꼬꾸의 앞으로의 계획과 비전이 궁금한데요.

/A 공장장님 :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서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통해 보답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욱더 발전해 나갈 한국후꼬꾸의 모습을 기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완성차의 경쟁력을 높이는 글로벌 자동차부품 전문기업 ‘한국후꼬꾸’

/기업하기 좋은 S등급 도시 보령에서 그 활약상을 더욱 기대해 봅니다.
보령정보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