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건강한 도시, 행복한 보령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보령시청

온 가족 어울림의 밤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온 가족 어울림의 밤
부서명 총무과 등록일 2016-01-06 조회 12458
첨부  

 

여러분, 반갑습니다.

한해의 마무리와 새해를 맞이하는 길목에서 뜻 깊은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2015년 ‘온 가족 어울림의 밤’ 행사 개최를 축하하고, 자리를 함께해주신 시민여러분께 반가운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문화 정착에 앞장서 오면서 오늘 행사준비에도 수고 많이 해주신 이ㅇㅇ 센터장님을 비롯한 건강가정지원센터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잘 아시다시피, 가족은 개인에게는 삶의 기초이자 공동체에게는 사회의 기초입니다.

태어나 처음만나 삶의 긴 여정에서 늘 함께 하는, 가장 소중한 인간관계이고, 우리가 세상과 만나는 통로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소중한 가족을 아끼고 배려하며 행복한 가정으로 이끌어 오시면서 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고 계신 분들이 바로 건강가정지원센터입니다.

 

따라서, 오늘 온가족 어울림의 밤 행사는 우리시 건강가정 지원센터의 한해동안의 성과와 보람을 나누면서 새해 더 큰 가족 사랑 실천을 다짐하는 화합의 장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축하와 격려 속에 서로에게 감사를 전하고, 가족 구성원 간 신뢰와 사랑이 더욱 돈독해지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아름다운 사람들이 만나 나누는 사랑과 정이 깊어갈수록, 우리가 꿈꾸는 세상은 한걸음 더 다가오고, 건강한 가정을 바라는 우리의 희망도 알차게 영글어갈 것입니다.

 

편안하고 웃음가득한 밤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2015. 12. 15.

보령시장 김동일

 

목록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