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건강한 도시, 행복한 보령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보령시청

희망2016 나눔캠페인 모금행사 사랑의 메시지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희망2016 나눔캠페인 모금행사 사랑의 메시지
부서명 총무과 등록일 2016-01-06 조회 12685
첨부  

여러분, 반갑습니다.

 

해마다 이맘때면 지역사회 곳곳에서 생활 속 나눔을 실천하는 뜻 깊은 행사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사회에 기부와 나눔문화를 전파하고 있는 집중모금 행사가 열리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모금회를 통해 사랑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계신 이ㅇㅇ 회장님을 비롯한 충남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여러분의 노고에도 마음 깊은 고마움을 전하겠습니다.

 

최근 우리사회에는 나눔 문화가 많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기업들의 사회 공헌 활동도 늘어나고 있지만, 특히 개인들의 참여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것은 매우 바람직한 일입니다.

 

나눔은 지갑을 여는 것이 아니라 마음을 여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누고자 하는 마음에는 크고 작음이 있을 수 없습니다.

 

나눌수록 커지는 것이 사랑이고, 나눔의 실천을 통해 우리의 가슴에는 마음의 풍요와 행복이 쌓여 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다들 어려우신 중에도 5억 2천여 만원의 소중한 마음들을 모아 주셨고, 시민들께서 모아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해져 새로운 삶의 희망과 용기로 꽃을 피웠습니다.

 

이번 모금 행사를 통해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에게 행복을 주는 ‘행복 바이러스’ 가 멀리 퍼져나가 많은 시민들의 가슴에 전염되어 따뜻하고 행복한 새보령이 앞당겨지길 기원하면서 인사를 맺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 12. 23.

보령시장 김동일

 

 

목록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