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facebook
twitter
print
보령축협 , 갈매기아파트 뒷편에 새로 뚫린 길 개선요구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보령축협 , 갈매기아파트 뒷편에 새로 뚫린 길 개선요구
작성자 전** 등록일 2021-05-11 조회 806
첨부 jpg파일 첨부 1.jpg(0.54MB) 미리보기
안녕하십니까
제목과 같이 보령축협,갈매기아파트 뒤에 새로 생긴 길이 불편해서 민원넣습니다
지금 사진은 금일 찍은 사진인데 마트에서 장보고 우회전해서 나가면상관없는데 중앙선2줄짜리를 넘어서 좌회전해서 나가는경우가 허다하고
명천주공4거리에서 진입해서 축협으로 중앙선2줄짜리 넘어서 우회전해서 들어가는경우가 허다합니다
대체 왜 길을 이런식으로 만들었는지 궁금한데 이럴꺼면 축협들어가는 길을 막던지 도로를 개선하던지 좀 해주시죠?
일이주에 한번씩 사고나는걸 목격하는데 빠른 시정바랍니다

보령축협 , 갈매기아파트 뒷편에 새로 뚫린 길 개선요구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보령축협 , 갈매기아파트 뒷편에 새로 뚫린 길 개선요구
작성자 교** 등록일 2021-05-12 조회 669
첨부  
「건강한 도시, 행복한 보령」을 위해 앞장서 주시는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 댁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 드립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민원(축협하나로마트 중앙선 침범)에 대해 마트 이용 후 불법좌회전으로 중앙선 침범으로 지속적인 사고·불편을 겪으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중앙선 절선은 교통안전시설 등 설치·관리에 관한 규칙 제17조에 의거 교통안전시설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받아야 시설이 가능한 사항으로, 2020년부터 지속적인 민원제기로 보령경찰서 운영 교통안전시설 심의위원회 상정하고자 협의하였으나, 명천택지개발지구 신축 당시 교통영향평가로 결정된 사항으로 개선은 어렵다는 입장입니다.

지속적인 민원이 발생하는 만큼 2/4분기 교통안전시설 심의위원회 안건 상정을 위해 보령경찰서와 협의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보령시청 교통과 교통시설팀(☎930-3982)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